소비자 보호샌터 고발 접수 건에 대해 Q&A - Desert Essence

Q&A

뒤로가기
제목

소비자 보호샌터 고발 접수 건에 대해

작성자 장****(ip:)

작성일 2019-09-19 20:37:04

조회 9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유선으로 어떤 말을 상세히 알려주셨는지 저랑 다른 사람과 통화 하셨나보네요. 카톡은 늦게 메세지 받았구요.

유선 통화시 거짓말 한거 반박 못하며 버버 거리고 담당자가 아나라 잘 모른다고 얼버무리는 상황에서 감정을 가라 앉히라구요?

그럼 고객센터 전화 받기 전 담당자의 거딧말 유무부터 확인하고 전화 받으시고 전화상 카톡상 저희 잘못이라고 죄송하다고 해놓고 이런 답글은 어처구니 없네요.

그리고 배송도 잘못 왔습니다!
일부터 제대로 하고 화를 가라앉히고 전화 하라느니 말 하세요!
도대체 샴푸 하나 사는데 몇번을 왔다 갔다 사이트에 몇번을 글써야하고 전화해야 합니까?!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